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광주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는 민원 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전화친절도 모니터링을 10일부터 7월 말까지 4개월간 실시한다.


이번 모니터링 대상은 본청 및 읍··동을 포함한 65개 부서 직원 1,300여 명이다.

 

평가 방법은 전문 모니터링 요원이 민원인으로 가장하여 전화 조사하는 방식이며첫인사상담 태도종결 태도 등 3단계 10개로 조사항목을 구성했다.


광주시는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상위부서에 대한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한편전 직원 대상 친절 교육을 시행하여 전화민원 응대 시의 친절 마인드 제고 및 시민 감동 행정서비스를 정착시킬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08 09:16: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