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감사패 증정식(사진=안산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산)=육영미 기자]안산시는 지난 29일 기부와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안산 아너스(Honors)’에 기부문화 활성화 유공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안산 아너스는 개인은 3년간 누적 3천만 원 이상, 단체 및 기업은 5년간 누적 기부 5천만 원 이상 고액 기부자 중 지속적인 기부와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공동체 의식 향상과 현격한 공적이 있는 기부자 모임을 말한다.

 

이날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이성례(개인), 대덕전자(주), 부광약품(주), 신안포장산업(주), 안산도시공사, ㈜이원그린텍, ㈜창강화학, 태양연마(주), 풍원화학(주), 유진정밀(주), ㈜엠케이앰텍등 11곳의 개인 및 기업 아너스들이 참석했다.

 

시는 그동안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켜온 안산 아너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기부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기부자들을 예우하기 위해 이민근 시장이 직접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민근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준 기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안산시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자의 소중한 뜻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30 20:0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