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흥시(시장 김윤식)2017년도 경기으뜸맛집으로 정왕동에 소재한 장어전문음식점 우강이 신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경기으뜸맛집이란 경기도를 대표하는 향토특색음식점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경기도 주관 음식점 인증제도로 맛은 물론 위생과 서비스가 우수한 음식점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심사는 1차 서면 심사를 거쳐 통과되면, 2차 현장 심사를 하게 되는데 맛위생시설서비스 등 여러 가지 항목을 심사한다.

 

이번 경기으뜸맛집으로 신규 선정된 우강(대표 김정희)은 시흥시 옥구천서로 313(정왕동)에 있으며 대표메뉴로는 장어구이, 장어정식이 있다.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에 다양한 기본 상차림으로 즐기는 장어구이는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에 어울린다.

 

시흥시는 이로써 기존에 선정된 도토리마을묵집(대표:강명옥)을 포함하여 총 2개소를 경기으뜸맛집으로 운영하게 되었다.

 

시 관계자는 경기으뜸맛집에 선정된 것에서 그치지 않고, 정기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시민들이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시흥시만의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2 07:5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