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9년 홍콩박람회 수원시관(자료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수원지역 중소 제조기업이 해외 시장진출의 물꼬를 틀 수 있도록 수원시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 참여를 지원한다.

 

 수원시는 오는 6월 7~9일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될 ‘2023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 (CommunicAsia 2023) 수원시관’에 참가할 중소 제조업체 6개 사를 모집한다.

 

 ‘싱가포르 정보통신 박람회’는 전 세계 50개국 10만여 바이어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박람회로, 정보통신·AI·IoT·5G·스마트 기술 등 IT 기업의 기술을 전시·홍보하는 기회다.

 

 수원시는 6개 중소제조기업에 박람회 참여를 지원해 ‘수원시관’을 만든다. 시는 지원방식을 개선하여 각 회사에 부스 임차료와 장치비를 75%씩 지원하고, 1인 항공비로 최대 85만 원까지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index.do) ‘수원소식→시정소식’에 게시된 ‘「중소기업 싱가포르 국제정보통신 박람회 수원시관」 참가기업 모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첨부된 제출서류를 기업유치단 국제통상팀 이메일(khr20000@korea.kr)로 송부하면 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싱가포르 박람회에서 중소 제조기업들이 현지에서 업무협약이나 수출 상담 및 계약 등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09 09:5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