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특례시는 2023년도 ‘고양시 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공개모집 한다. 총 지원 금액은 8천만 원이며, 사업규모와 성격에 따라 기관별 최대 1천만 원까지 지원한다.

 

공모분야는 자유공모와 지정공모 나뉘는데, 자유공모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 사업 ▲폭력근절과 인권보호 사업 ▲ 가족관계증진 사업 ▲여성 경제 활동 촉진 사업 ▲일·생활균형 지원 사업 ▲여성참여 활성화 사업 등 총 6개 분야이며, 지정공모의 주제는 ▲고양여성역사 재조명 「고양시 허스토리」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고양시에 소재한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신청기간은 2023년 2월 13일부터 15일까지이며, 고양시청 여성가족과(☎031-8075-3343)로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응모된 사업에 대해서는 사업의 적합성, 금액산정의 적정성, 단체 수행능력 등을 고려해 ‘고양 성평등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3월 중 지원단체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는 매년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경력단절 여성의 역량 강화, 여성의 인권보호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올해는 지정공모와 자유공모의 분야로 확대하여 공모하는 만큼, 많은 단체와 기관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01 09:49: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