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보라 안성시장, 설 명절 지역상권 살리기 장보기 행사 .. 중앙·안성맞춤시장 돌며 명절 민생민심 살펴 - 시 공직자와 소비자교육중앙회 안성시지회 회원 등 20여명 참석 - 안성사랑카드 및 온누리상품권으로 설 제수용품 및 식재료 등 구매
  • 기사등록 2023-01-19 13:31:12
기사수정

 



김보라 안성시장이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해 지난 18일 중앙시장과 안성맞춤시장에서 설 제수용품 및 식재료 등을 구매하며 고물가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 김보라 안성시장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18일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물가 안정을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한 공직자와 소비자교육중앙회 안성시지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중앙시장과 안성맞춤시장을 돌며 안성사랑카드 및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설 제수용품 및 식재료 등을 구매했다.

 

이와 더불어 고물가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애로사항과 불편한 사항 등을 청취하며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보라 시장은 “코로나19 여파와 최근 인플레이션에 따른 위축된 소비심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보기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이번 추석에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적극 이용하셔서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19 13:3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