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말연시 연합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와 평택시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회장 김성환)가 지난 20일 평택역 광장에서 6회 연말연시 연합 청소년 선도·보호활동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연말연시 연합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행사는 25개 읍면동 청소년지도위원회가 한자리에 모여 내년도 청소년 유해환경 사업구상 논의, 보호활동 등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선도·보호활동은 청소년 유해환경 근절을 위해 평택역 일대에서 청소년들에게 청소년 유해업소’, ‘청소년 유해약물·유해물건’, ‘청소년 유해매체물등 청소년 유해행위의 내용을 담고 있는 청소년 유해환경 리플렛과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청소년 보호활동을 실시했다.

 

김성환 청소년 지도위원협의회 회장은 평택시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청소년 유해행위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장선 시장은 평택시도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와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 조성과 청소년 건전육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청소년지도위원은 25개 읍면동에서 약 450여 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청소년 선도·보호활동과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지도 및 정화활동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2 13:0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