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포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김포)=육영미 기자]장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흔지)에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구이엔에스(대표 김원훈)는 지난 16일 장기동 저소득 주민을 위한 45만 원 상당의 떡국 30박스를, 장기동 주민자치회(회장 백석남)에서는 친환경세제 150개와 성금 194,000원을 장기동에 기탁했다.

 

떡국 떡을 전달한 지구이엔에스 김원훈 대표는 한파로 힘든 시기에 따뜻한 떡국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그분들께서 풍족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장기동행정복지센터 주민자치회 백석남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후원을 함으로써 다 같이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흔지 장기동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하다라며 이번 지원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장기동 곳곳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span>사진설명_지구이엔에스에서 장기동 행정복지센터에 45만 원 상당에 달하는 떡국떡 30박스를 전달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19 13:38: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