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배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농업인 단체인 남양주시배협의회(회장 김성복)는 지난 12일 다산동에 소재한 웨딩라포엠에서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 총회는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 김병준 농업브랜드특화팀장의 고품질 배 생산을 위한 과원 월동 관리 교육으로 시작해 2022년 경과보고가 이어졌으며, 송년회 자리에서는 모범 시민 표창 및 경기도 배 품평회 상장 시상, 감사패 수여 등이 진행됐다.

 

김성복 남양주시배협의회장은 앞으로도 남양주시배협의회는 농협 등 유관 기관과 긴밀히 협조해 남양주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회원들이 농사짓는 데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의 대표 농산물인 먹골배를 재배하는 농업인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내년에는 수출 100만 불 금자탑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한편, 남양주시배협의회는 남양주의 대표 특산물인 먹골배 재배 농업인 200여 명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2020경기도 농식품 수출탑 80만 불수상에 이어 올해 ‘2022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수상, 경기도 배 품평회 입상 등을 통해 남양주 농산물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13 20:5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