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포스터(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는 내년 1고향사랑기부제시행을 앞두고, 기부자에게 전달할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 한다.

 

답례품 품목은 안성마춤 5대 브랜드 농특산물(··배즙·홍삼·포도·한우·한우육포)과 농특산물(·한우), 농특산 가공품(곰탕·배즙·배가공품·과일청·한과·간장·된장·고추장·청국장·참기름·들기름·콩기름), 공예품(유기·칠보), 문화관광상품권 등 28개 품목이다.

 

공모 대상은 안성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로 관내에서 생산, 제조, 보관하여 필요한 시기에 답례품 공급이 가능한 사업자(법인포함)이다. 이번 공개모집에 참가를 원한다면 오는 1219일부터 22일까지 안성시청 행정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공급업체로 선정되면 계약과 함께 고향사랑e음 시스템에 답례품 등록 등의 절차를 거친 후 내년 1월부터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 모인 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문화·예술, 주민복리,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할 수 있다. 기부자는 기부액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액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9 11:5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