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표창장 수여식(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특례시는 지난 8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자에 대하여 표창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선정된 민원처리 우수자는 총 18명이며, 이 중 최우수자 7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대상자는 유기한 단순민원 부문에 주택과 김아란 주무관 생태하천과 배준희 주무관 덕양구 산업위생과 엄승주 주무관 덕양구 고양동 박혜진 주무관이다. 복합민원 및 협의우수자 부문은 관광과 김은지 주무관 정보통신담당관 신재권 주무관 덕양구 건축과 임예진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민원처리기간 단축으로 시민들에게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하고, 시정발전을 위한 적극행정으로 민원인의 행정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민원처리 우수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신속공정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에 힘써주시기 바란다.” 전했다.

 

또한 이동환 시장은 일선에서 민원 처리를 하면서 느꼈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만족스러운 민원 처리로 신뢰받는 고양특례시가 되자고 격려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와 민원처리 담당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반기별로 민원처리 우수자 평가를 실시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9 10:0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