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군포시 재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생필품 꾸러미 지원프로그램(사진=군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 재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미선 동장, 김순희 위원)1115일 혹한기에 대비해 취약계층 20가구에 생필품(라면, 참치, , 식용류 등)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맞춤형 생필품을 전달하여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에서 후원하는 특화사업비로 진행했다.

 

협의체는 재궁동 관내 취약계층 등에게 생필품 지원 사업 뿐만 아니라 매월 1 밑반찬을 지원하는 사랑 찬 나누리사업 등 5개의 특화사업을 실시하여 재궁동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순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정성껏 준비한 생필품이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찾아 함께 더불어 사는 재궁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미선 재궁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는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생필품 지원 사업을 통해 재궁동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희망을 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재궁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031-390-868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6 15:5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