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죽산관광단지 배치도(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는 동부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안성 죽산관광단지 조성사업에 대해 12일 경기도가 관광단지 지정(경미한 변경) 및 조성계획 승인을 고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민간사업자(송백개발, 이하 사업시행자)가 안성시 죽산면 당목리 일원 135만여부지에 오는 2023년부터 2027(예정)까지 2단계에 걸쳐 약 3,890억 원을 들여 추진하는 관광단지 조성사업이다.

 

안성 죽산관광단지는 400실 규모의 호텔 2동과 콘도 1대중골프장을 비롯한 스포츠 테마파크(카트·루지·익스트림 스포츠·X-게임장·키즈테마파크 등) 식물원, 힐링센터, 판매시설 등을 도입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사업시행자는 지역주민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추진해 지역발전과 미래 산업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김보라 시장은 죽산관광단지는 안성의 체류형 관광을 도모하고 동부권 관광 및 지역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당초 계획보다 행정절차가 늦어진 만큼 신속한 조성으로 안성과 지역주민이 함께 상생하는 관광단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2 11:5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