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내손1동 주민자치위원회, 자매도시 ‘괴산’찾아 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관람... 우호증진의 시간 가져
  • 기사등록 2022-10-10 10:55:18
기사수정



 

자매도시 괴산 방문(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내손1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흥숙)에서는 지난 5일 자매결연지 괴산군에 방문하여 2022 괴산 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를 관람했다.

 

이번 행사는 괴산군 칠성면주민자치위원회 초청으로 내손1동 단체회원 36명이 방문하여 엑스포장에 마련된 각종 체험부스 참여, 칠성면 소재 농원 사과따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자매결연지의 우호 증진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유흥숙 주민자치위원장은 자매결연지의 초청에 감사드리며, 칠성면과의 지속적인 교류협력을 통해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동참한 안상숙 내손1동장은 행사 참여, 농산물 직거래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를 통하여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왕 내손1동과 괴산 칠성면은 지난 2009년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감자, 옥수수, 배추 등 농산물직거래 장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괴산 고추축제, 의왕 시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등 자매결연지의 큰 행사에 상호 교류하면서 우의를 증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0 10:5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