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기업한마당 행사장 전경(사진=육영ㅁ미 기자)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는 지난 24일 부천 중앙공원에서 14회 부천기업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번 행사는 14회 부천기업한마당과 수주도서관에서 개최하는 22페스티벌이 공동으로 진행됐으며, 2,5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했다. 지난 3년간 돼지열병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지친 기업인들과 시민들이 잠시나마 쉬어가며 주말을 즐기는 축제로 추진됐다.

 

이번 14회 부천기업한마당에서는 부천 관내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로봇만들기, 한지 무드등 만들기, 디퓨저 패키징 등 5대 특화산업 체험, 취업채용박람회, 시정홍보관, 스탬프 투어를 통한 네컷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 해간 고생한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시상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부천시민은 공원 산책도 하고 한지 무드등 만들기 체험을 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주영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부천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에 시민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6 17:2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