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술과 시민사회’, 의왕시 주민들과 함께하는 “마을 속 아트 스쿨” 열어
  • 기사등록 2017-09-26 11:33:55
기사수정

 


문화예술NGO 예술과시민사회(이하예술과 시민사회’)’27일 오후 3시부터 의왕시 부곡스포츠센터 4층 체육관에서문화가 있는 날마을 속 아트스쿨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문화가 있는 날지역특화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예술과 시민사회가 주최하고 의왕시와 의왕도시공사가 후원하고 있다.

 

미취학 아동에서부터 아동·청소년·가족 등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일부 공간이 예술활동 공간으로 변신한우리 마을 티셔츠 염색드로잉’, 선으로 그린 추상화땅따먹기’, 손으로 표현하는내 마음 속 계절나무등 쉽게 즐길 수 있는 시각예술 기반의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마을 속 아트 스쿨은 지역주민들이 일상의 삶 속에서 문화예술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향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이 만든 작품들은 교내 전시공간을 활용,‘마을 속 아트 스쿨 마을 전시회를 개최하여 인근 학교 학생 및 학부모, 지역주민들을 초대해 보다 많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눌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술과 시민사회(02-549-188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26 11:3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