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7일 의정부제일시장에서 제일시장 곳곳을 돌며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전통시장 이용 홍보와 합리적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물가안정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지난 7일 의정부제일시장에서 국회의원, 도의원 및 시의원, 소비자단체 및 물가조사요원, 유관기관과 공무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일시장 곳곳을 돌며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전통시장 이용 홍보와 합리적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물가안정 캠페인을 펼쳤다.


시장은 제일시장 상인 및 방문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의정부시 지역경제 등에 대한 고충을 수렴하고 경기불황에 대해 격려했다. 또한 온누리상품권으로 추석 성수품을 구매함으로써 전통시장 이용 확대와 온누리상품권 이용을 적극 홍보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추석을 맞이해 시민들이 행복하고 활기찬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의정부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시장 상인들께서도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해 주시고 시민들도 전통시장을 더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1 08:3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