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보라 안성시장이 5일과 7 신규 공직자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신규 공직자들이 쪽지에 적은 다짐을 격려하고 제안과 질문에 답변하면서 희망찬 출발을 응원하고 있다.(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2기수에 걸쳐 고삼재연수원에서 2022년도 신규 공직자 기본교육을 진행해 안성시 공무원 신규 임용후보자 90명의 공직 가치관 형성과 조직 적응을 도왔다.

 

김보라 시장은 이번 교육일정 중 5일과 7신규 공직자와의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신규 공직자들이 쪽지에 적은 다짐을 격려하고 제안과 질문에 답변하면서 이들의 희망찬 출발을 응원했다.

 

아울러 김 시장은 안성역 개통 계획 수립, 전 시민 무상교통 시행 등 민선8기 주요 공약을 시행하기 위해 공무원들이 각자 맡은 분야에서 뚜렷한 주관을 가진 전문가가 되어야 하며, 적극적이고 세련된 행정으로 안성시민을 위해 일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안성시는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공직자 교육에 이어 오는 29일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소통·공감 역량강화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9 09:1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