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용익 부천시장이 지난 6역곡상상시장을 찾아 온누리상품권으로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조용익 부천시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난 6일 강남시장, 역곡상상시장, 역곡남부시장을 찾아 추석명절 물품을 구매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부천시가 매년 명절 간부공무원들이 참여하는 장보기 행사의 일환으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은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대표 유병규)도 강남시장에서 3,400만원 상당 추석물품을 구매하여 관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관에 전달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등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힘을 실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직접 추석명절에 사용할 용품을 구매하면서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또한, 태풍으로 인한 전통시장 시설물 피해는 없는지 안전점검도 병행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추석명절기간 전통시장 6곳 주변 도로에 주차허용구간을 운영하고 있고, 전통시장에서도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를 진행 중이라면서 추석명절 장보기는 정겹고 인심이 넉넉한 전통시장을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22:1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