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9월 독서의 달 행사 포스터(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9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9월 독서의 달행사를 진행한다. 많은 시민에게 책에 대한 즐거움을 알리고 독서문화를 확산하고자 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하여 공연, 도서전시, 참여코너 등 도서관별 다양한 독서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도서관별 다양한 작가 강연으로는 중앙도서관에서 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작가, 2022년 부커상 최종후보 저주토끼정보라 작가의 강연 공도도서관에서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이야기송희구 작가와 회색인간김동식 작가의 강연 보개도서관에서 커피 한 잔 값으로 독립출판 책만들기김지선 작가의 강연 진사도서관에서 식물과 나이소영 작가의 강연 일죽도서관에서 달님이랑 꿈이랑양선 작가와 자박자박 걸어요김홍신 작가의 강연 아양도서관에서 수상한 시리즈박현숙 작가의 강연이 진행된다.

 

공연으로는 보개도서관의 마술과 샌드아트로 만나는 동화책 이야기일죽도서관의 마술극 <</span>매직쿠키> & 마술키트 체험아양도서관의 영어인형극 <</span>빨간모자>’가 진행된다. 강연과 공연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 도서관은 대출한도 무제한!’도 실시된다. 9월 한 달간 대출권수의 제한 없이 책을 마음껏 빌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도서 전시, 참여코너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각 도서관의 자료실과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시 도서관 온&오프 책 마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library) SNS(인스타그램, 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2 16:2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