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소통간담회(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차눈 기자]이충우 여주시장이 지난 20일 청소년휴카페 머뭄 2호점에서 청소년과의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청소년 정책에 관심을 갖고 여주시 미래 발전의 주인공은 청소년이라는 공감 형성으로 이뤄진 이 자리에는 여주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각 동아리에서 활동하는 청소년 30여명이 참석하여 여주시장과 뜨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청소년 수련시설 확충 및 재단설립에 관한 청소년 정책과 장학금 지원 확대, 기숙형 명문고 육성 지원 등 여주시 교육정책에 대하여 설명하고 평소 청소년들이 궁금했던 사항을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문화시설 확충 요청, 청소년 진로 체험의 확대, 여주시 발전 방향 등 평소 청소년이 궁금했던 사항에 대하여 여주시장은 성심껏 질의에 답하고 발전하는 여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대화의 시간을 마무리하였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오늘 청소년과의 직접 만나 대화를 하니 감회가 새롭다. 으로 더욱더 청소년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여러분이 제안하는 정책 또는 의견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간담회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3 11:4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