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아양도서관 『원어민 선생님이 읽어주는 영어그림책』 참여자 모집 웹포스터(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 아양도서관이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AYL잉글리시-원어민 선생님이 읽어주는 영어그림책2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AYL잉글리시-원어민 선생님이 읽어주는 영어그림책2기는 오는 919일부터 1222일까지 아양도서관 영어체험동화마을실에서 원어민 선생님이 양질의 영어그림책을 읽어줌으로써 참여자의 독서습관 형성 및 영어수준 향상을 위한 영어특화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아양도서관 영어특화프로그램의 일부로 지난해 3월부터 운영돼왔으며 영어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시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오는 95일 오전 9시부터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 신청 탭에서 가능하며, 5세부터 11세까지 6개 과정 총 72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과 더불어, 아양도서관에서는 AYL잉글리시(AYang Library English) 영어특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우리아이 영어책 가방, 영어독서수준 진단프로그램, 영어원서 함께읽기 온라인 프로그램, 영어원서전자책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과목별 대상 연령 및 진행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678-073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12:0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