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마라톤대회 포스터(사진=김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김포)=육영미 기자]김포시는 오는 91810회 김포한강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포한강마라톤대회는 김포시가 주최하며 김포시체육회와 김포시 육상연맹 주관으로 918일 오전 8시부터 김포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코스는 김포종합운동장 북변IC 토끼굴(홍도평초소) 제방도로(구도로)영사정으로 이루어졌으며, 종목은 하프 코스, 10km, 5km로 참가비는 하프 코스 3만 원, 10km 25천 원, 5km 1만 원이다.

김포시는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김포금쌀과 기념 티셔츠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20인 이상 단체 참가팀에게는 단체 부스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92일까지 김포한강마라톤 홈페이지(www.gimporun.co.kr) 통해 가능하다.

김포시의 한 마라톤동호인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지난 2년간 대회가 취소되어 아쉬웠으나 정부의 방역지침 완화에 따라 3년 만에 드디어 다시 달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김포시 체육과 관계자는 한강을 바라보며 달릴 수 있는 우리 시의 대표적인 체육대회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입장을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10:2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