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늘의 선물’ 연주회 포스터(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의정부시 음악도서관은 820일 토요일 오후 3시 의정부문화재단의 마중물 프로젝트에 선정된 가야금 앙상블 오늘의 오늘의 선물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음악 전문 공공 플랫폼으로써, 의정부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청년 음악단체, 신진 음악인의 창작 활성화를 위한 협업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음악 문화 진흥을 도모하고, 소통하고 교류하는 음악 전문 공공 플랫폼으로써 지역 공동체의 역할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즐기는 마중물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시간이다.

 

전통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를 통해 가야금의 편안한 소리를 대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지향하는 가야금 앙상블 오늘팀의 이번 공연은 캐논 변주곡, 깊은 밤을 날아서 등의 연주곡과 시민들이 가야금을 직접 연주해보는 시간을 마련해, 무더운 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는 당일 음악도서관 3층 뮤직홀에서 자유롭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ilib.go.kr)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음악도서관 담당자(031-828-4852)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09:3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