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하이랜드그룹 '육가공 제품' 기탁식(사진=이천시 제공)



[경기뉴스탑(이천)=박차분 기자]지난 12일 하이랜드푸드 서용욱 대표이사, 하이랜드미래재단 오원석 이사장, 김경희 이천시장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천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육가공제품(1억 원 상당)을 전달하는 기탁식이 진행되었다.

 

국내 대표 육류 수입유통 육가공품 제조 기업인 하이랜드 그룹은 선한가치가 흐르는 행복한 세상을 비전으로 하는 ()하이랜드미래재단을 설립하여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하이랜드미래재단은 건강한 사회를 위한 복지 및 기부사업과 더불어 유통산업의 효율적인 발전을 위한 연구 및 산학협동, 미래지향형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지원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하이랜드푸드 서용욱 대표이사는 최근 치솟는 물가로 소외계층의 어려움이 더 커지고 있는데 이번 기탁으로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하이랜드 그룹은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나갈것이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천시를 위한 큰 나눔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기탁된 육가공제품은 이천시의 사랑나눔이천푸드마켓을 통해 기초생활수급가정,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이천시 관내에 식품 나눔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배분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6 11:2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