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반짝반짝 튼튼한 내 몸 영상 공모전'(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식생활 3대 과제 중 편식 예방음식 남기지 않기에 관한 음원 및 율동 영상을 제작하고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반짝반짝 튼튼한 내 몸!’ 영상은 어린이의 시각에서 이해하기 쉬운 가사와 율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잔반으로 인해 만들어진 꾸룩꾸룩 괴물의 등장으로 어린이들의 흥미를 끈다. 또한 음식 남기지 않기, 골고루 먹기, 먹을 만큼만 먹기 등이 가사 내용에 포함돼 있어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의 참여 대상은 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등록된 전체기관(183개소)이며, 센터에서 제작한 율동 영상을 보고 참신하게 표현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원래 727일까지였으나, 어린이집의 하계 가정학습 기간과 겹쳐 응모에 어려움이 초래돼 오는 819일까지로 기간을 연장했다.

 

안성시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영상 공모전이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과 영양수준 향상을 위해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영상공모전 담당자(031-678-4695,8)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0 10:0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