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비엔나에서 뉴올리언스를 만나다공연 포스터(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의정부시 음악도서관은 730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의정부문화재단의 마중물 프로젝트에 선정된 튠어라운드팀의 비엔나에서 뉴올리언스를 만나다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음악 전문 공공 플랫폼으로써, 의정부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청년 음악단체, 신진 음악인의 창작 활성화를 위한 협업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음악 문화의 진흥을 도모하고, 소통하고 교류하는 음악 전문 플랫폼으로써 지역 공동체의 역할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무대는 730일 오후 3시 튠어라운드 팀의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클래식과 재즈에 대한 해석이 있는 연주회인 비엔나에서 뉴올리언스를 만나다가 열린다. 한국인들이 좋아하고, 귀에 익은 유명 클래식 대작들을 모티브로 색소폰, 피아노, 드럼, 퍼커션, 콘트라베이스, 기타로 구성된 튠어라운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무더운 여름 시민들에게 청량함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는 당일 음악도서관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자유롭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ilib.go.kr)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음악도서관 담당자(031-828-4852)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7 11:2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