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1일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에서 실·국과장과  차담회를 갖고 있다.(사진=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육영미 기자]경기도교육청은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추가 지정을12일 공고했다.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은 대안교육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해 체험이나 인성 위주 대안교육을 운영하는 기관으로 공모를 통해 교육감이 지정한다.


공모 대상은국공립 교육기관,공공기관,비영리 법인 또는 사회단체 등이다.


응모는 오는18일부터26일까지 도교육청 학생생활인권과 대안교육 담당에게 직접 또는 우편이나 이메일(cute71@korea.kr)로 서류를 접수하면 되고,관련 서류는 도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 결과는 다음 달16일 도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선정된 기관은 올해91일부터 이듬해131일까지 대안교육을 운영한다.


도교육청 심한수 학생생활인권과장은올해5월 정상등교 이후 학교생활 부적응으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생이 느는 추세라며이번 추가 지정을 통해 학생 적응력 향상과 개개인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대안교육을 학생에게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도교육청은 지난2월 공모를 통해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22곳을 선정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3 19:42: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