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00가구에 김치 꾸러미 지원(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6월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취약계층 100가구에 여름 김치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여름 김치 꾸러미는 김치 3kg을 비롯해 비비고 삼계탕 800g 2봉지, 홈키파 에어졸 1묶음(500ml 3), 덴탈마스크 1박스(50), 타포린 가방 1, 라면 1묶음(5)로 구성됐으며,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에 전달됐다.

 

이번 꾸러미는 와부읍에서 지난해 진행한 나눔 트리의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한국휴먼기술융합(대표 김준기)에서 후원한 덴탈마스크 100박스(5,000), 중부새마을금고 본점(이사장 박백순)에서 후원한 라면 100묶음(500)으로 더욱 풍성한 꾸러미가 완성됐다.

 

특히, 이번 나눔 활동은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기 출범 이후 첫 번째 활동으로, 많은 위원들이 활동에 참여해 정성스럽게 포장한 꾸러미를 취약계층 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 확인과 함께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시원한 여름 김치와 보양식으로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오늘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풍성한 선물로 따듯한 마음을 온전히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월부터 8월까지 폭서, 폭염, 장마에 대비해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를 집중적으로 발굴·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7 13:1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