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 할인 이벤트 홍보문(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가 코로나로 지친 일상과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통 큰 응원으로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천시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맺으면 부천시 주요 관광시설, 어린이 인기 다중이용시설, 스포츠 관람 등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231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볼베어파크7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료·할인 제휴시설로는 부천시 관내 주요 관광시설과 코로나19로 인해 이용에 제한을 받았던 일부 다중이용시설 등 총 17개소가 참여한다.

 

부천자연생태공원은 무료입장할 수 있고, 50% 할인(부천시립박물관, 부천로보파크, 부천FC홈경기) 30% 할인(부천천문과학관) 20% 할인(수피아, 한국만화박물관) 10% 할인(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예정) 등 쏠쏠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 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아쿠아리움 부천점), 버드펠리스, 카페뜨락(부천시청 및 원미도서관), 키즈카페(헬로팡팡 중동점, 코코몽키즈랜드 부천점, 리아 키즈카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단의 돋보기(검색)를 눌러 부천시를 검색하고 채널 추가를 하면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을 제휴시설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돼 있던 지역 관광 및 상권을 활성화하는 희망 두레박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윤경 행정국장은 시민 여러분과 관내 소상공인분들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취지로 부천시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제휴·할인 업체를 계속 발굴해 더 많은 시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5 21:46: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