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효숙)는 지난 11일 육군 제5799부대에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10회 별내면 손편지·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별내면 손편지·그림그리기 대회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 디지털 시대의 빠르고 편리한 것에만 익숙해진 학생들에게 감수성을 일깨우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됐으며, 지난 2020, 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방역수칙이 완화됨에 따라 다시 대면 방식으로 개최될 수 있었다.

 

이번 대회 손편지 부문은나의 꿈’, 그림 부문은살기 좋은 우리 동네라는 주제를 갖고 진행됐으며, 주제 참가자들은 각 주제에 맞는 내용을 창의적으로 표현해 제출했다.

 

대회 시상은 유치부·초등부·중등부 부문별로 나눠 남양주시장상인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과 주민자치위원장상인 장려상이 각각 주어진다.

 

대회를 주최한 주민자치위원회 김효숙 위원장은 오랜만에 진행한 대면 행사로 우리 지역이 활기를 되찾아 기쁘다.”라며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3 16:2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