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중앙도서관 6월 포스트 잇 독서토론 포스터(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중앙도서관에서는 누구나 참여해 독서 토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월포스트잇 독서토론을 운영한다.

 

포스트잇 독서토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된 번개독서토론의 후속 토론 프로그램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많은 시민들이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 운영된다.

 

6월 토론은 구성원의 역할과 경계가 움직이는 현대 가족을 주제로 2020년에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도서인 정세랑 작가의 <</span>시선으로부터>를 선정했다. 관심 있는 누구나 중앙도서관 1층 로비에 위치한 포스트잇 독서토론게시판에 직접 포스트잇을 이용하거나, 온라인으로 의왕시중앙도서관 포스트잇독서토론네이버 밴드에 가입 후 댓글을 남겨 자신의 독서경험과 의견, 느낌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의왕시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독서토론을 통해 생각을 나눔으로써 시민의 독서 습관이 형성되고, 더 나아가 지역 사회에 책 읽는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중앙도서관(031-345-366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31 21:25: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