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생활보장 심의위원회(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는 지난 17, 재난안전상황실에서 2022년 제5회 생활보장 등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심의위원회는 지난 420평택시 생활보장 등 심의위원회 조례일부 개정으로 상위법령에 맞게 위원회를 재구성하게 되어 이를 알리고, 소위원회 위원장 선출 및 평택시 저소득층의 보장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심의위원회에서는 정형민 평택시 복지국장이 소위원회 위원장으로 만장일치로 선출됐으며, 수급자 선정 등에 관한 사항 29건과 의료급여 대상자의 연장승인 등 56건이 심의의결됐다.

 

선출된 정형민 복지국장은 우리 시 저소득층에 대한 사회보장에 관한 사항을 전문적으로 검토하고 신속하게 의결할 수 있도록 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택시 생활보장 등 심의위원회는 관내의 사회보장 및 의료보장에 대한 풍부한 학식과 경험을 갖춘 사회복지과 교수, 복지기관 단체의 대표자, 의료인 등이 위촉되어 평택시 저소득층 등에 대해 심의의결하는 위원회로 매달 개최되고 있으며, 5월 현재 수급자 선정 등 125세대, 의료급여 연장승인 등 1,445건을 의결해 평택시 사회복지 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8 21:5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