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1기 군포시 양성평등정책 시민참여단’ 모집 홍보물(사진=군포시 제공)


[경기뉴스타(군포)=장동근 기자]양성평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지만, 실천하기가 만만치 않은 분야 중 하나다.

 

아직도 우리 사회 내부에 양성평등을 가로막는 요소들이 많은 실정이며, 양성평등 구현을 위해서는 제도 및 정책 개선과 함께 사회 구성원들의 인식 변화가 필요하다.

 

군포시가 처음으로 양성평등정책 시민참여단을 운영한다.

 

군포시는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양성평등도시 조성을 목적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1기 군포시 양성평등정책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양성평등정책 시민참여단은 군포시 양성평등정책 추진과정에 시민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일상생활의 불편사항 및 시민욕구가 반영된 의견을 제안하고, 역량강화교육 참여 및 정책 모니터링 등 양성평등의식 확산을 도모하는 민간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1기 시민참여단 모집인원은 20명 내외로, 지역활동가와 전문가 등 양성평등 분야에 관심있는 군포시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527일까지 우편, 이메일, 팩스, 방문 방식으로 접수한다.

 

양성평등정책 시민참여단 모집공고 및 지원서는 군포시 홈페이지, 또는 각 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청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031-390-076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9 11:2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