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주)보광타이어, 장어의 꿈, 남도의향, 어린이날 맞아 취약계층 아동에게 특별한 날 선물(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별내동 소재 기업 보광타이어(대표 김태환), 장어의 꿈(대표 황문찬), 남도의 향(대표 송양우)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취약계층 15가구를 대상으로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을 맞이해 한부모 및 조손가정 아동과 가정위탁아동들을 대상으로 보광타이어, 장어의 꿈, 남도의 향 3개 업체에서 맞춤형 선물을 준비했으며,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선물을 전달하며 아동들을 격려하고 위문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구형서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내일을 꿈꾸며 자라는 어린이들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전달해 주신 어린이날 선물은 아이들의 꿈과 미래에 큰 격려와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광타이어, 장어의 꿈, 남도의 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 활동을 펼치고 관내 복지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남양주시 내의 착한 기업들로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4 13:5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