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건강한 가정을 위한 좋은 부모 학교 안내 포스터(사진=용인시 제공)


[경기뉴스탑(용인)=박찬분 기자]용인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용인중앙도서관에서는 부모님께 드릴 편지와 카네이션을 한 장 한 장 사진 찍어 스톱모션으로 제작하는 가족은 나의 힘’(6), 성복도서관에서는 그림책 속 주인공을 인형으로 만들어 보는 우리 아이 그림책 주인공 만들기’(12~26)가 진행된다.

 

청덕도서관에서는 이지유 작가 초청강연’(12)으로 별똥별 아줌마로 알려진 이지유 작가와 함께 우주여행을 떠나고, 기흥도서관에서는 스택버거’(14)로 온 가족이 보드게임의 세계로 빠져본다.

 

이어 보라도서관에서는 가정의 달 특강 건강한 가정을 위한 좋은 부모 학교’(17~26)로 좋은 부모가 되는 방법을 고민해 보고, 모현도서관에서는 레인보우 파우더 캔들 만들기’(20)로 천연 향초의 매력을 들여다본다.

 

남사도서관과 수지도서관에서도 각각 꽃과 식물로 정원을 가꾸는 우리 가족 정원 만들기’(26)와 다양한 감정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나를 위로하는 상상 친구’(27)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4 12:12: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