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2년 작은연구 희망플랜 공모 포스터(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육영미 기자]부천시 노사민정협의회가 오는 52일부터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를 위한 작은연구 희망플랜을 공모한다.

 

작은연구 희망플랜은 현장 전문가 및 시민이 참여하는 연구 지원 사업이다.

 

연구비로 최대 600만원을 지원하며, 연구과제는 고용·노동 분야 등 다양한 자율주제로 제안할 수 있다.

 

부천시정에 관심 있는 개인(2인 이상) 또는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5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부천지역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에 이메일(ksjbctc@gmail.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서 중 부천시 생활과 밀접한 정책 아이디어 4개를 선별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5월 중 부천지역 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최종선정자는 해당 연구의 자문을 최대 2회까지 지원받으며 6개월간 연구를 수행한다. 또한 중간 발표회를 통해 연구수행 과정을 공유하고 점검한다.

 

오는 11월에는 최종 연구결과를 발표하는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우수 정책과제를 선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부천시(www.bucheon.go.kr) 및 부천지역 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www.bcnsj.org)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동훈 부천시 일자리정책과장은 올해로 3년차를 맞는 희망플랜 작은연구는 직장 내 괴롭힘 금지조례 제정, 현장노동자 휴게시설 설치 확산 등의 성과를 가져왔다면서 올해도 획기적인 정책아이디어로 부천시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연구과제가 많이 제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2 11:0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