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청년이룸 온라인 마케팅 활용 전략 교육 프로그램 포스터(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오는 20일 의왕 포일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에서 청년창업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활용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근래 SNS, 포털사이트, 동영상 플랫폼 등 많은 온라인 매체에서 MZ세대의 관심사인 숏폼 콘텐츠(1분 이내의 짧은 동영상) 의 제작 및 활용방법을 교육하고, 이를 활용한 마케팅전략도 함께 공유한다.

 

교육은 420일 저녁 7시부터 2시간동안 청년e-Room 1층 코워킹스페이스에서 진행하며, 숏폼 전문가인 허지영 강사의 강의로 20여명의 예비창업가 및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프라인 교육과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참가자를 위한 실시간 온라인교육을 함께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 청년들의 창업지원을 선도하는 청년e-Room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가 청년창업가와 예비창업자들의 역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많은 청년창업가들이 자신들의 꿈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타 온라인 마케팅 활용 교육과 관련한 사항은 청년e-Room 담당자(031-345-2370)에게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5 21:2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