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는 지난 15일 시민들의 협력과 소통을 위한 공간 평택 시민의 공간 1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정장선 시장, 홍선의 시의회의장, 김영해 도의원, 강정구이종한권현미 시의원, 이상훈 경기제일신협 이사장, 이장현 협치회의 민간의장, 김태옥 안중읍 주민자치회장 및 지역 주민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가야금병창 편소영(현덕초등학교 광덕분교 5학년)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시민의 공간이 만들어지기까지영상을 통한 추진경과 보고, 축사, 테이프 커팅 순으로 이어졌다.

 

정장선 시장은 축사를 통해 평택 시민의 공간 1호가 지역사회를 위해 자발적으로 활동하는 시민들을 위한 협력과 소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평택 시민의 공간 1는 안중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844.32규모로 지상1(516.96)에는 커뮤니티홀, 미디어실, 개인 스튜디오, 공유부엌, 지상3(327.36)에는 공유업무공간, 공유공방, 회의실 등 공간으로 이뤄져있으며, ~ 토요일 오전9~ 오후9(일요일, 월요일, 공휴일 휴관)까지 운영하며 대관예약은 41일부터 경기공유서비스(www.share.gg.go.kr)로 예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6 12:1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