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배우 이순재(자료사진=네이버 블로그'찐상이의 일상이야기'캡처)



[경기뉴스탑(과천)=장동근 기자]과천아카데미 첫 강연이 오는 16일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과천아카데미는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위한 명사 초청 강연 프로그램으로, 과천시가 시민과 관내 직장인에게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3년부터 운영해온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올해 첫 강연은 ‘나는 왜 아직도 연기하는가?’라는 주제로 배우 이순재씨를 초청해 진행한다. 


1956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순재 씨의 66년 연기 인생을 통해 인생철학을 들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현장 강연에는 100여 명이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 신청은 사전에 평생학습센터(02-3677-2931~4)로 하면 된다. 


강연은 과천시 유튜브를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돼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오랫동안 과천시민 여러분께 좋은 강연을 선보여온 과천아카데미가 올해 다시 개강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유익한 강연들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과천아카데미는 다양한 주제의 강연으로 오는 11월 16일까지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 개최된다. 자세한 강연 일정과 내용은 과천시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www.gccity.go.kr/gc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1 20:4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