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가 오는 2월 8일까지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생 20명을 모집한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 의왕시는 평생교육기관 관계자 및 평생학습 활동가의 전문성 함양을 위해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선발인원은 20명으로, 교육신청은 23일부터 8일까지 의왕시평생학습관을 직접 방문해 신청접수 해야 한다


신청자격은 의왕시민 또는 의왕시 평생교육기관 등에 재직하는 사람 중 전문대학 졸업 이상으로, 의왕시에서 3년 이상 평생학습 활동을 한 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과정 운영은 교육부 정식 평가인증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자 선발은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로 나눠 진행되며, 면접심사는 215일에 실시한다. 교육비는 학점은행제 등록비, 자격증 발급비 및 학점은행제 수강료의 30%를 수강생이 부담하며, 납부방법은 추후 대상자 확정시 안내할 계획이다.


시는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통해 평생교육 현장전문가를 양성해 이들이 주도적으로 시 평생학습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평생학습도시, 의왕의 현장전문가로 활동 할 수 있도록 연계한다는 방침이다.


교육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홈페이지(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평생교육과(031-345-2559)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28 11:0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