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상돈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이사장(의왕시장)이 24일 재단 소관  의왕시진로지원센터 꿈터가 진행하는 꿈 멘토의 날행사를 마무리 하면서 프로그램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상돈) 산하 의왕시진로지원센터 꿈터는 지난 1224꿈 멘토의 날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의왕시진로지원센터가 주관하고 의왕시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주최한 , 멘토의 날행사는 관내 청소년들의 진로교육을 위해 힘써 온 다양한 분야의 멘토들을 초청해 감사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직업인 멘토, 고등학교 진로교사, 진로코치단, 시간여행2030 강사단, 대학생 서포터즈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시상식, 활동사례 나눔, 아카펠라 그룹 엘로(ELO)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다.

 

진로교육 유공자 시상식에서는 직업체험처인 도야공방 향교육연구소 △㈜마켓발견과 미래식량연구가 유병상 멘토 동물매개치료사 장우영 멘토 진로코치단 유아미 멘토가 의왕시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가죽공예가 김민희 멘토 덕장중학교 신부균 교사 의왕고등학교 이영민 교사가 군포의왕교육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의왕시 청소년들의 진로교육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린다시에서도 청소년들의 진로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멘토들이 원활하게 프로그램을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7 10:39: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