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스트로쇼핑 재건축 조합·시행사 ㈜새롬 성금 기탁식/왼쪽부터 (주)새롬 조영삼 대표, 에스트로쇼핑 재건축조합 이호철 조합장, 김종천 과천시장, 에스트로쇼핑 재건축조합 이순남 이사(사진=과천시 제공)


[경기뉴스탑(과천)=장동근 기자]과천에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온정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14일 과천시에 따르면, 에스트로쇼핑 재건축조합(조합장 이호철)과 재건축 시행사 새롬(대표 조영삼)에서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5천만원을 기부했다.


시는 전달받은 기부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에스트로쇼핑은 별양동 상업지역 내에 그레이스호텔 등이 소재했던 상업용 빌딩 건물로 현재 재건축 공사가 진행중이다.


엔백 주식회사(대표 정영훈)에서도 5백만원을 기부했다. 엔백 주식회사는 과천 래미안슈르 아파트와 래미안에코팰리스 아파트 단지의 쓰레기 자동집하시설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산업환경설비업체로 지난해에도 과천시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최근 여러 기업과 시민 여러분께서 지역 내 저소득층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부를 통해 도움의 손길을 주고 계시는 데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시에서도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 위기가구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복지 자원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14 20:43: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