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남문화재단, 여름방학 맞아 전시·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 기사등록 2017-07-10 13:00:27
기사수정

()하남문화재단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방학동안 유익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전시·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 빛과 그림자 체험전]

 

먼저, EBS 방영작으로 현재까지 방영중인 인기 프로그램 [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빛과 그림자 체험전]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들의 친한 친구 치코(), 데카(사막여우), 토리(), 에드나(코끼리)의 등장인물을 메인 컨셉으로 6개 구역의 체험장이 운영된다.

현대인형극회와 함께하는 그림자 인형극 [프렌쥬 그림자 극장], 나만의 그림자극을 만드는 [미니 그림자극장], 동물원 프렌쥬의 얼굴마담 [치코의 그림교실], 스크래치 큐브를 이용한 빛 그림자 체험 [프렌쥬 라이트극장], [프렌쥬 사진관], [그림자 퀴즈죤]등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통해 빛과 그림자의 원리를 이해하는 교육체험전시로 77일부터 827일까지 45일간 하남문화예술회관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2.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교육프로그램]

 

또한 하남문화재단과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년 꿈다락 토요문화학교가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으로 시각예술, 공연예술 분야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다.

시각예술교육 <</span>예술감상교실 -낭만실험실>프로그램은 미래와의 대화란 주제로 시각예술 속 다양한 디자인, , 패션, 환경과 과학의 예술작품을 보고 느끼고 대화하며 감성을 키워나가는 예술감상교육으로 715일부터 11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공연예술교육<</span>꼬마작곡가>는 음악을 배운 적이 없어도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어 내는 창작교육으로 현재 새로운 3~4기를 모집중이다.

 

하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어린이·청소년 친구들이 시원한 전시와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pan>빛과 그림자 체험전>은 유료(어린이/성인 5,000, 단체 3,000)로 진행되며,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양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고학년 이면 선착순 무료참여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10 13:0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