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복지재단 남부희망케어센터, 네이버해피빈과 함께하는 전기압력밥솥 기탁식(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복지재단 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는 지난 25일부터 전기밥솥이 없거나 고장나고 노후된 전기밥솥으로 인해 식사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양주시 남부권역의 40가구에 전기압력밥솥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새 전기밥솥 구입이 여의치 않은 취약계층들을 대상으로 취사와 보온이 편리한 전기압력밥솥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온라인 펀딩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고장난 밥솥, 냄비밥은 태우기 일쑤라는 주제로 지난 1015일부터 5주간 모금활동을 펼쳤으며, 모금에 총 2,802명이 참여해 조성된 후원금 5,000,300원으로 전기압력밥솥을 마련할 수 있었다.

 

남부희망케어센터 김기수 센터장은이번 해피빈 온라인 모금사업에 2,800여 분이나 참여하며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약식동원(藥食同原)이라는 말처럼 약과 음식은 근원이 같으니 밥솥을 지원받은 우리 이웃들이 질 높은 식사를 통해 건강 상태가 개선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의 필요를 더욱 세심하게 바라보고 지원하는 남부희망케어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9 18:2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