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행복전령사(사진=이천시 제공)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엄태준 이천시장은 15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제16이천시 행복전령사를 선정했다.

 

이날 칭찬릴레이는 15호 행복전령사로 선정된 이천시체육회의 정원진 회장이 이천시 최고의 국민운동단체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를 16호 대상자로 추천하여 진행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는 모든 사업을 행하는 데 있어 이천시민의 행복과 이천시의 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천 시민들에 대한 배려와 양보정신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날 한영순 회장은 코로나로 가장 힘든 시기에 우리 모두가 함께 관심과 격려, 나눔을 통한 봉사를 실천 한다면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리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는 힘들 때일수록 나누고, 함께하고, 같이 노력하여 따뜻한 사회, 행복한 이천시를 만드는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엄태준 이천시장은 오늘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의 회원님 두 분께서 대통령 표창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는 경사스러운 날 함께하게 되어 제 마음이 더욱 기쁘고 남다르다.”라며 이천시 발전에 힘써주고 계시는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와 오늘 뿐만 아니라 늘 마음으로도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 행복전령사는 관내 사회단체들의 공익적 활동을 소개하는 칭찬릴레이로 시민화합과 신뢰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다음 행복전령사는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한영순 회장의 추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천시 행복전령사 추천은 이천시청 홈페이지(시민참여이천시 행복전령사 신청) 또는 소통폰(010-9148-1990), 소통홍보담당관실 시민소통팀(031-645-3005)으로 방문 또는 유선으로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6 21:1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