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진오나눔회,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식(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진건읍에 소재한 진오나눔회(대표 이성근)가 진건읍 및 오남읍 지역 학부모, 학생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83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진오나눔회 회원들과 지역 시의원인 김영실 의원, 진건읍에서 추천한 지역 내 모범 청소년 13명과 2021년도 춘계 전국 유소년 축구 대회에서 우승하며 지역의 명예를 높이는 데 기여한 진건초등학교 축구부에 전달됐다.

 

진오나눔회 이성근 대표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발생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작게나마 지역 내 인재를 키워 가는 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이번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격려해 주신 진오나눔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해 자라나는 학생들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진오나눔회는 지난 2019년 법인을 설립한 이래로 진건읍 및 오남읍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지원 범위를 넓혀 노트북과 에어컨을 지원하는 등 청소년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29 16:03: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