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장애인체육회-비지땀 업무협약식(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장애인체육회(사무국장 가정호)는 지난 13일 사회적협동조합 비지땀(이사장 표도영), 시티병원장례식장(대표 이주영)과 각각 업무협약을 맺었다.

 

시청 제1별관 내 의왕시장애인체육회사무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각 대표들이 자리한 가운데 간소하게 이루어졌다.

 

의왕시장애인체육회와 사회적협동조합 비지땀과의 협약은 장애인체육회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 및 물적 지원, 야외 활동을 위한 희망나눔버스지원 등을 약속했으며, 의왕시장애인체육회도 비지땀의 운영 및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시티병원장례식장과 협약에서는 의왕시장애인체육회 임·직원(가족) 및 종목단체(가족)가 장례식장 이용시 분향실 사용료 할인 및 화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등을 널리 홍보하기로 약속했다.

 

의왕시장애인체육회 가정호 사무국장은 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주신 두 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각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고, 다양한 업무제휴를 통하여 의왕시 장애인체육복지 사업의 질적 향상을 기대한다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4 10:2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