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2021년 수원희망글판 가을편’게시 .. ‘사랑은 가을을 끝낸 들녘에 서서 사과 하나 둘로 쪼개’
  • 기사등록 2021-09-01 09:09:28
기사수정




2021년 수원희망글판 가을편(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수원시가 ‘2021년 수원희망글판 가을 편문안 사랑은 가을을 끝낸 들녘에 서서 사과 하나둘로 쪼개91일부터 11월까지 수원시 곳곳에 게시한다.

 

2021년 수원희망글판 가을 편은 김남주 시인의 작품 사랑은에서 일부 발췌한 것으로 공모를 거쳐 선정했다.

 

수원시청, 4개 구청, AK플라자 수원점, IBK기업은행 동수원지점 등 전용게시대 13개소에 게시하고 수원역과 광교중앙역 전자게시판에 게시한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는 문안 이미지 파일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 시민참여에서 수원희망글판게시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수원희망글판 사업은 시민참여형 거리 인문사업이다. 수원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삶의 여유와 희망을 전하면서 계절에 어울리는 30자 이하의 문학작품 발췌 문안을 응모할 수 있다. 2021년 겨울 편은 10월 중에 공모할 예정이다.

 

수원시 인문학자문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한 작품 응모자에게는 30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시상하며, 후보작(5개 작품) 응모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수여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68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오병권 신임 경기도 행정1부지사 코로나19 현장방문(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  기사 이미지 경기도-도의회 정책토론회
  •  기사 이미지 하남시 가치온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