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초등 부문 금상 수상작(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 수원시국제교류센터는 830일부터 930일까지 온라인으로 ‘2021 수원 초·중학생 국제교류 작품전을 연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http://internationalpainting.swcic.or.kr)에서 열리는 수원 초·중학생 국제교류 작품전에서는 수원시의 16개 국제 자매·우호도시 초·중학생들이 나의 도시라는 주제로 그린 미술작품 1164점을 전시한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는 서길호 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 회장을 비롯한 전문가 심사로 우수작품 48점을 선정했고, 전시 기간에 관람객에게 많은 하트(좋아요)를 받은 3개 작품을 인기 작품으로 선정해 시상한다.

 

초등 저학년 부문 금상은 남쪽나라의 고향 -江尚祐/짱시앙요우, 대만 가오슝시’, 초등 고학년 부문의 금상은 수원화성정종원, 수원시가 선정됐다. 중등부 부문 금상은 수원화성의 비오는 날 윤솔, 수원시이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는 우수작품, 인기작품 수상자에게 상장과 기념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른 참가자들에게는 입선 e-상장을 수여한다.

 

전시 기간 종료 후에도 수원시국제교류센터 홈페이지에 미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 관계자는 수원시 초·중학생들에게 국제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국제 자매·우호도시와 예술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온라인 미술작품 교류전을 마련했다아이들의 작품을 감상하면서 국제 자매·우호도시를 간접적으로 여행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30 20:41: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